저의 일본어 블로그입니다.

하기의 저의 일본어 블로그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의 일본어 블로그 입니다↓

VISITOR

Free counters!

2011年9月28日水曜日

오랜만의 경신...



두개의 블로그를 관리하기가 수월하지가 않다.
한국어 블로그를 없애버릴까도 생각했는데...
이렇게 간혹 올리면서 두서없는 글을 남기는것도 나쁘지는
않겠다는 안이한 생각을 해본다.
한국어 사이트를 경신 못하는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다.
카메라는 거의 100프로 디지털로 변환하고 있다.
중형인 핫셀을 거의 쓰지 못하고 있다.
대학에 옯겨와서 개처럼 일을 했더니 나름 용돈이
생기는 바람에 중형디지털백을 살까 했더니...
이게 영 땡기지가 않는다.
그래서 한국출장중에 덜렁 엠9-피를 구입해 버렸다.
일본엔이 강한 탓도 있어서 일본 국내가격보다 20프로 정도
싸게 살수 있었던 것이 구매의 가장 큰 이유일것이다..
비싼 장남감을 산 셈이기는 한데...
마음에 든다.
엠8에 비해 칼라 색감이 많이 향상되었다.
꿈이 칼라 사진을 멋있게 찍는것이었는데..
요즘 한 없이 찍고 있다...
뭐 이렇게 도락 생활을 할 수 있음에
모든이에게 감사 할 따름이다.
그리고 요즘 전에 그만 두었던 다도 생활에
푹 빠져 산다.
스승님이 다완등을 한국 출장중에 선물로 주셨다.
김억주 선생과 현도현 선생님의 작품인데...
이렇게 멋있고 사람의 마음을 끄는 것이 있을까!라고
할정도로 정호차완에 푹 빠져 산다.
이제부터 용돈 모아서 마음에 드는 진사다완을 하나
장만하는게 꿈이 되었다.
차는 중국차에서 말차까지 용도와 장르를 따지지 않고
마음 가는데로 마시고 있다.
우리 7살 먹은 막내와 같이 마시는 차 맛이 참으로
맛깔지고 멋있다.
이런게 사는가 라는 생각에 하루하루가 재밌다.
자는 시간을 줄여 가면서 놀고 있는데...
뭐 이런저런 관심도 없는 개인적 근황을 적어 보았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ブログ アーカイ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