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일본어 블로그입니다.

하기의 저의 일본어 블로그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의 일본어 블로그 입니다↓

VISITOR

Free counters!

2011年10月28日金曜日

의식적 삶

시간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는다는 핑계는 대고 싶지 않았다.
이제는 존재가치의 이유는 애당초 부터 그다지 중요한 문제가
아니지만 실존으로서의 살아가야 하는 힘의 원천은.....
역시 내게 사진 밖에는 없다.
사진을 시작하고...가족이라는 피사체를 지속적으로 찍어 왔던
궤적이 어느덧 의식으로 인식 되었을때...피사체로서의 존재가치를
상실했듯이...

무기질적인 인간 관찰의 궁극적 형태가....이런 어둠이라는
배경과 더불어 극명하게  표현되고 있음을 어느덧 짐작하고 있다.

의식의 변화는..무의식적 반복에 의해서 밖에는 체험될 수 없음을
스스로 증명해 보이고 있다..

사진이란 무엇인가..라는 자문자답이..이 세상에 노출되었을때..
이제는 어떤 의식으로서 밖에는 대변 될 수 없음을 감지하게 된다.

어떠한 형태이든 나의 실존은 존재가치의 하나의 형태
로서 밖에는 실현 될수 없다.
그건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운명과 일치 한다.

2주동안 극적인 인생의 전환을 체험 했다..
일본 국회에서의 강연회..방송출연...인터뷰...
그리고 사진 공모전으로의 출품....

이제는 명확한 의식적으로 삶을 생각할 시기인가.....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ブログ アーカイ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