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일본어 블로그입니다.

하기의 저의 일본어 블로그에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의 일본어 블로그 입니다↓

VISITOR

Free counters!

2011年11月1日火曜日

3부작 완성....

구상5년 완성3년의 대작이라는 표현도 나쁘지는 않을것 같다.
이번에 2009년의 제1부를 필두로 그저께 10월30일 마지막 제3부가
출판되었다.
일본이라는 외지에서 이룩한 결과기에 나름 그 기쁨이 더 한것 같다.

두번째 책을 완성할 무렵에는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바람에
고통도 컸지만 오히려 그 슬픔을 가슴에 묻고 더 열심히
노력했지 않나 싶다.

난 이 세상에서 노력이라는 말을 제일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정말로 이를 악물고 노력한것 같다.

특히 두번째 서적을 불과 3개월정도에 완성 시킬 정도로
노력했다.

그 결과라고 할까...
2번째 서적은 사회과학 학술서로는 이례적으로
초판이 전부 팔렸다.

덕분에 일본 국회까지 불려가서 강연회도 하고
신문 1면에 사진까지 게제되는 영광도 누렸다.
일본의 민주당 의원이나  장관들 과도 술을 마실수
있는 기회까지 가지게 되어서 나름..일의 보람을
느끼게도 되었다.

이로서 당분간은 사진에 전념하고 싶다.
지금까지 원고료나 인세 모아둔것으로
핫셀 디지털백을 구입할까 한다.

사진의 폭과 또한 질적 향상을 도약 할수 있는
그런 시간을 가지고 싶다.

0 件のコメント:

コメントを投稿

ブログ アーカイブ